차예련열애 소식에 인터넷이 떠들썩하다. 그도 그럴 것이 상대는 이동건인 이유.

4일 스포츠서울은 "배우 이동건과 차예련이 교제 중이며 지난해 가을부터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져오다 연말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이동건이 지난해 친동생을 잃었을 때 차예련이 곁에서 많은 위로를 해줬으며 같은 분야에 일하는 만큼 공감대가 컸다고 한다.

또한 최근 들어 두 사람이 서울 강남의 커피숍에 모습을 드러내거나 지인들과 동행하는 모습이 자주 눈에 띄는 것이 열애설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이동건이 지난달 12일 SBS 드라마 '스타의 연인' 마지막회에서 극중 차예련의 남자로 깜짝 등장한 것은 실제 연인인 차예련의 힘이 컸다고 한다.

이에 차예련은 언론을 통해 “친한 선후배 사이이며 알아가는 단계이며 조심스런 만남을 3~4차례 가졌을 뿐이다”고 밝혔다.

1998년 가수로 데뷔한 이동건은 KBS 2TV 드라마 ‘낭랑18세’와 SBS ‘파리의 연인’으로 스타덤에 올랐으며 영화 ‘B형 남자친구’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등에 출연했다.

특히 KBS 드라마 '낭랑18세'를 통해 인연이 된 탤런트 한지혜와 연인관계로 발전해 많은 화제를 낳은 바 있으나 4년 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07년 말 결별을 선언하고 현재는 편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고 있다.

한편, 차예련은 2005년 ‘여고괴담4-목소리’로 데뷔해 영화 ‘구타유발자들’, ‘므이’ 등에 주연급으로 캐스팅 된 바 있다. 최근에는 SBS ‘워킹맘’에 이어 ‘스타의 연인’에 출연했으며, 마지막회에 이동건이 극 중 연인으로 특별 출연한 바 있다.

이에 앞서 지난달에는 최지우-이진욱 커플의 교제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또한 지난 3일에는 축구선수 김정우와 탤런트 이연우의 열애 사실이 알려졌으며, 같은 날 김환 SBS 아나운서와 탤런트 윤정희의 열애 소식이 기사화됐으나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한 바 있다.
아이비타임즈 디지털뉴스부



Posted by bestyz

댓글을 달아 주세요


베스티즈>>bestyz.co.kr<<얼라이언스를 위하여~신의 가호가 함께 하길...
bestyz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